현 장학생 수여식 참석 / 조장 수련회 등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현 장학생 수여식 참석 / 조장 수련회 등

페이지 정보

작성자 kim 작성일23-04-10 16:40 조회7,731회 댓글0건

본문

□ 창현 장학생 수여식 참석
• 3월 4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수원 아이엠 센터에서는 ‘창현 THE Giver’ 장학증서 수여식이 열렸다. 다비다 자녀들에게도 해마다 장학금을 주고 있는 창현장학재단(대표 이현승)에서 개최한 행사였다. 권예님, 박나혜, 김은택, 이희성, 유윤상 등 다섯 명이 참석하여 장학금을 받는 참석자 모두가 이름 가나다 역순으로 각자가 준비한 ‘THE Giver 스토리’를 발표했다. 맛있는 도시락으로 점심 식사를 하고 발표는 오후에도 이어졌다. 행사는 이현승 대표가 장학생 한 명 한 명에게 허깅을 하고 기념사진을 찍는 것으로 마무리되었다. 아침 일찍부터 장학금을 받는 다비다 학생들의 엄마와 이영복 사무국장이 자리를 함께하여 축하의 응원을 보냈다.  
□ 2023년 다비다 조장 수련회 실시  
• 3월 1일, 2023년 다비다 조장 수련회를 가졌다. 11시에 다비다 사무실에서 만나 이주은 회장이 상처입지 않고 행복해지는 인간관계의 힘이라는 제목으로 특강을 하고 자유롭게 다비다자매회가 나아갈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중보기도로 사무실에서의 모임을 마치고 오후 1시 반에 인근 식당으로 가서 오찬을 했다. 3시부터 수유동 아카데미 하우스에서 티타임을 가지며 담소의 시간을 가졌다. 인근의 북한산 둘레길을 산책하고 ‘다음 사람 칭찬하기’시간도 가졌다.(유숙자 조장의 수련회 스케치 참조)     
□ 새로운교회 손신국 목사, 다비다 사무실 방문
• 2023년 3월 8일 오전, 2015년 이후 해마다 다비다 캠프를 후원해오고 있는 새로운교회의 손신국 목사가 다비다 사무실을 방문했다. 이주은 목사는 새로 새로운교회의 사랑사역을 맡으신 손신국 목사를 환영하고 그간 새로운교회가 다비다 캠프 경비를 지원해줌은 물론 대학생들이 함께 참여하여 다비다 자녀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준 데 대해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손신국 목사는 다비다 캠프 지원등 다비다의 싱글맘 사역을 응원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따스한 마음을 내보였다.

전화:02-909-6613 팩스:02-941-6612
다비다 주소:서울 성북 동소문로 54,대아빌딩3층
대표:김혜란,개인정보관리책임자:김혜란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