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기도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늘꽃향기 작성일11-01-21 16:00 조회10,852회 댓글0건관련링크
본문
<우리의 기도>
+ 후회가 전혀 없는 한 해가 되게 하소서.
아무것도 움켜잡지 말고,
주님과 주의 나라를 위해
기쁨으로, 기꺼이 나누게 하소서.
주님을 알아가고 주님만을 기쁘게 하는
사람이 되게 하소서. +
■ “예수님의 증인인 다비다자매들이 되길 기도합니다.”
2011년에는 우리 모두 예수님의 증인되기를 기도합시다. 하나님이 가장 기뻐하시는 것은 우리가 예수님의 증인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다비다자매들이 모두 머뭇거리지 말고 담대하게 주님의 증인이 되시길 기도합시다.
■ 2011년 다비다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주님의 인도하심과 성령의 능력을 공급받아 영혼을 살리는 아름다운 결실이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다비다 일꾼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회장, 간사, 조장들이 하나님께 충성하며 조원들을 사랑하며 섬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창립 17주년 예배가 하나님께 감사로 올려드리는 예배가 되고 우리 모두에게 은혜와 감격이 있는 예배가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특히, 강사이신 박보영 목사님과 박형근 찬양사역자, 백석찬양팀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범사에 감사할 수 있는 자매들이 되길 기도합시다.
범사에 감사하며 특히 고난을 당할 때 고난 중에 함께 하시는 하나님께 감사드릴 수 있는 성숙한 믿음의 다비다 자매들이 되길 기도합시다.
■ 어린 자녀들이 빛의 자녀답게 당당하고 씩씩하게 성장하여 하나님의 귀한 일꾼들이 되길 기도합시다.
■ 투병중인 자매들의 쾌유를 위해 기도합시다.
- 정영미 자매 : 치료 후유증으로 손과 발의 감각이 없는 마비증상으로 고생하고 있습니다. 회복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오랜 투석으로 인하여 쇠약해진 이영옥 자매가 육신의 연약함 중에도 딸과 함께 주안에서 잘 견딜 수 있는 은혜를 누리길 기도해 주십시오.
- 김정옥 자매 무릎 수술(1월 6일 수술) : 무릎의 십자인대가 파열되어 수술을 합 니다. 3개월은 일을 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수술이 잘 되어 후유증 없이 잘 회복 되어 건강하게 다시 활동할 수 있도록 기도합시다.
■ 풍선속에 들어 있던 당신에게 선물로 주신 소중한 이름, 관심과 기도 잊지 않으시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