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민넷을 아시나요? > 알찬정보방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알찬정보방

  

위민넷을 아시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혜란 작성일15-05-13 20:52 조회16,276회 댓글0건

본문

​​

위민넷을 아시나요?

   

                                        http://www.women.go.kr

위민넷은?

위민넷은 여성 정책을 보다 쉽게 알리고, 여성의 정보화 역량 강화와 능력 개발을 위해 여성가족부에서 2002년 오픈한 공익포털사이트입니다. 위민넷에서는 여성 및 가족 관련 정책과 정보를 제공하여, 여성가족부 공익포털사이트로서 여성, 가족정책 및 서비스(정보화 서비스)의 허브 기능을 수행하고 있으며, 자기 성장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체계적인 취업 서비스 및 어학, 자격증, IT 등의 온라인 강의를 제공하여 자기개발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커리어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여성의 지적 호기심을 충족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공감리포트’와 행복한 가족을 유지하는 방법을 공유하는 ‘가정경영’ 등의 콘텐츠를 통해, 여성과 가족을 중심에 두는 대국민 사이트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노력합니다.

위민넷은 여성의 권익향상과 능력개발을 위한 든든한 조력자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xml:namespace prefix = v /> <?xml:namespace prefix = o /> <?xml:namespace prefix = w />

 

커리어UP

국문·영문 자기소개서 코칭의 취업클리닉과 여성, 청년, 실버세대를 위한 취업·창업가이드, 일하는 여성을 위한 근로제도 상담 등 취업 준비에서 경력개발, 창업에 이르기까지 커리어를 올리기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취업클리닉, 창업가이드, 취업가이드, 채용정보, 여성근로제도, 커리어정보 등.

 

온라인강의실

취업 준비, 자격증 취득, IT·어학 능력 향상 등 취업 및 자기 개발, 경력 향상을 위한 다양한 전문 온라인 강의 과정을 언제든지 무료로 들으실 수 있습니다.

여성지원서비스

꿈이 있는 여성, 행복한 가족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정부 지원 정책을 한 데 모아 제공하고, 여성 정책에 대해 알기 쉽게 풀어내는 정책돋보기와 여성·가족을 위한 시설 찾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0 여성지원정책 : 생애주기별 지원, 수요상황별 지원

여성위기상담

위기여성을 위한 실시간 채팅상담 서비스와 일상에서 활용 가능한 생활법률정보, 상담소 시설 찾기 등 상담과 관련된 정보는 물론 회원들끼리 서로의 고민을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0 실시간 채팅상담실, 고민나눔터, 생활법률정보, 사이버멘토링

 

상단으로

다비다 사무실 주소:서울 성북구 동소문로 54, 대아빌딩3층
전화:02-909-6613 팩스:02-941-6612 다음까페(싱글맘 동산) COPYRIGHT(C) BY www.dabidasisters.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