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의 기도제목 > 중보기도 요청

본문 바로가기

5월의 기도제목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늘꽃향기 작성일11-05-16 14:49 조회11,656회 댓글1건

본문

■ ‘싱글맘 동산참가자들이 계속하여 성령 안에서 변화된 삶을 살 수 있게되길. 특히 하나님을 알지 못했던 자매님들이 후속 프로그램인 ‘다알링’을 통하여 믿음의 뿌리를 내릴 수 있길!

다비다 자매들을 위하여:

- 거룩한 믿음 위에 자신을 건축하며, 성령으로 기도하며,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자신을 지키며 영생에 이르도록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긍휼을 기다리길!

- 일용할 양식에 부족함 없게 하시고, 사회와 교회 그리고 가족간의 관계가 주안에서 화목하게 하여 주시길!

다비다의 일꾼들(회장, 조장들):

- 진지하고 겸손한 자세로 하나님의 말씀을 깊이 생각하여 하나님의 말씀의 참뜻과 하나님의 마음을 이해하는 영적리더가 되길.

- 하나님의 지혜가 있으며 사람들의 인정을 받는 영적 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어린 자녀들에게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으로 모든 악하고 더러운 영향력으로부터 보호하여주시고 깨끗한 심령으로 하나님을 사랑하는 자녀들이 되길!

풍선 속, 당신에게 선물로 주신 소중한 이름, 관심과 기도 잊지 않으시겠지요?

육신의 질병이 있는 자들을 위하여

- 이영옥 자매(18년 신장 투석) : 혈압이 많이 떨어졌음, 잘 견디어 낼 수 있길.

- 신평호 자매(갑상선, 심부전증) : 호전되고 있음.

- 정영미 자매(당뇨, 암수술 후유증) : 호전되고 있음.

- 여환숙 자매(허리의 연약함이 회복되도록)

- 이경란 자매(척추협착증, 척추 전방전위증)

- 정애순 자매(당뇨, 합병증)

- 이명욱 자매(우울증)

- 배낙희 자매(눈)

- 그 외에 모든 관절과 신경질환 등으로 고통 받는 김덕자 자매 등 큰언니들의 질병들이 예수님의 이름으로 깨끗이 치유 받는 놀라운 일들이 우리 다비다에서 일어나길 기도합니다.

+ 기적은 믿음으로만 가능합니다 +

전화:02-909-6613 팩스:02-941-6612
다비다 주소:서울 성북 동소문로 54,대아빌딩3층
대표:김혜란,개인정보관리책임자:김혜란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